MY MENU
제목

[긴급공지] “2020 ICAD 베트남국제교류전” 행사 연기 (접수자분들 필독 요망합니다)
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20.02.03
첨부파일0
조회수
1012
내용

안녕하세요.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입니다.

 

베트남 반랑대학교와 본 학회에서는 오는 2020217()~ 20()까지 예정되어 있던 “2020 ICAD 베트남국제교류전행사를 연기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.

 

최근 중국으로부터 시작된 신종 바이러스인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감염자가 크게 늘어나고 있으며, 베트남에도 감염자가 발생한 상황(WTO세계보건기구에서도 전 세계적으로 경계경보를 내린 상황)입니다. 더욱이 지난 131일 베트남 현지에서도 개강이 연기되고, 국가적인 차원에서도 행사를 자제하는 추세입니다. 코로나 바이러스는 사람들을 통하여 전염이 되는 질병으로 최소 500명이 모이는 본 국제적 행사를 개최하는 것이 괜찮을지에 대한 우려가 있었던 바... 한국 주최측 입장에서는 만에 하나 발생할 수 있는 경미한 사고 우려 속에 베트남 측과 최종 협의하여 부득이 본 행사를 20207월로 변경 및 연기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.

 

이에 이후 도록 및 전시사항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알려드립니다.

전시방법

시기

1전시

온라인사이버전시 및 도록 제작전시

2월중

2전시

베트남 호치민 현장전시

7월 초 확정

 

큰 틀은 위의 표와 같으며,

1차는 온라인사이버전시 및 도록제작으로 대체(1부문 기업체, 2부문 학계 및 전문가전시, 3부문 학생작품전시(학생작품 중 우수한 작품은 본 주체측에서 상장 수여 예정))로 나누어서 진행되며 도록제작은 2월 중으로 이루어집니다. 이후 2차는 7월 초에 베트남 반랑대학교에서(현장전시)7월로 하기로 확정하여, 기존 도록 내용 및 주제발표도 예정대로 그대로 진행됩니다. 추가적으로 전시도록에는 ISSN번호가 부여됩니다.

 

증명서 부분에 있어서는 2회로 나누어서 발급해드리고자, 2월에는 출품 및 온라인사이버전시 증명서를, 7월에는 현장전시증명서 총 2번의 증명서 발급을 진행하고자 합니다.

 

본 교류전을 통해 한 곳에 모여 이룰 행사를 연기하는데 있어 아쉬움을 느낍니다.

다시한번 접수자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.

 

게시물수정

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댓글삭제게시물삭제

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